작성일 : 11-03-31 13:14
항플러스 고객서비스만족 향상을 위한 친절교육 실시
 글쓴이 : 항플러스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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항플러스병원에서는 환자분의 병원이용시 보다 나은 진료환경과 서비스향상을 위하여 친절서비스 교육을 실시하였습니다.


항플러스병원의 전직원은 모든 병원업무를 마치고 나서 적극적으로 참여하였으며, 보다 친절하고 보다 환자중심적인 적극적인 의료서비스 마인드를 고취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었답니다.

 

환자중심의 의료경영과 친절서비스로 작은 것 하나라도 소중히 여기는 항플러스병원이 되겠습니다.

  • 외부 위탁교육 업체 : 한국의료서비스 컨설팅 [CK메드피아]